본문 바로가기
흥미로운 축구

맨시티 감독 '펩', 피케 '여자친구'와 불륜설..."펩은 피케 여자친구를 잘 안다"

by 스내커 2023. 4. 8.
728x90
반응형

 

사실이라면 축구계를 뒤흔들 충격적인 소식입니다.

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(EPL) 맨체스터 시티 FC의 감독 펩 과르디올라(Pep Guardiola)가 제자였던 제라르드 피케(Gerard Pique)의 여자친구와 ‘불륜 관계’라는 보도가 나왔습니다.

 

7일(현지 시간) 스페인 매체 마르카 등 여러 외신 보도에 따르면 피케의 새 여자친구 클라라 치아(Clara Chia)가 과르디올라 감독과 ‘은밀한 관계’일 수 있다는 루머가 여러 소식통을 통해 전해지고 있습니다.

 

 

피케는 오랜 기간 교제해왔던 유명 가수 샤키라와 지난해 6월 결별한 바 있습니다.

피케는 샤키라와 2011년부터 교제해왔고 슬하에 2명의 아들까지 낳아 사실상 부부였던 깊은 관계였습니다. 하지만 피케가 ‘불륜’을 저지르면서 두 사람의 관계는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너게 됐습니다.

당시 영국 매체 더 선의 보도에 따르면 피케는 바람을 피우다 샤키라에게 적발됐으며, 불륜 상대는 당시 대학생이었던 클라라 치아였습니다. 두 사람은 피케의 소속사인 코스모스에서 이벤트 일을 준비하던 중 만난 것으로 알려졌으며, 나이차는 12살 띠동갑이었습니다.

 

 

샤키라를 두고 불륜을 저지른 피케의 행동에 팬들은 깊은 실망감을 드러냈습니다.

특히 피케가 샤키라의 든든한 내조 덕분에 세계적인 축구 선수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부분도 있었기에 피케는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.

 

 

현재까지도 피케를 향한 비판의 목소리가 나오는 상황에서 피케의 새 여자친구가 그의 스승인 과르디올라 감독과 불륜 관계라는 루머는 큰 충격을 안겨주기에 충분합니다.

특히 과르디올라 감독이 유부남이고, 또 3명의 자녀가 있기에 만약 불륜 관계가 사실이라면 큰 파장이 예상됩니다.

 

관련해 한 매체는 매체 바르카 유니버셜은 “어디까지나 소문이다. 하지만 클라라는 피케가 자신에게 충실하지 않을 경우 바르셀로나 전 감독이기도 한 과르디올라 감독과 관계를 맺을 수 있다. 과르디올라 감독은 자신의 아이들이 대학생 클라라가 다녔던 학교에 다녔기 때문에 서로 알고 있다”고 주장했습니다.

 

 

두 사람의 불륜설은 아직까는 스페인 매체에서만 떠들썩한, 그리고 증거가 될만한 자료나 사진은 전혀 없는 근거 없는 루머에 불과합니다.

실제로 피케, 치아 두 사람의 관계는 매우 돈독한 것으로 보입니다.

최근 피케는 자신이 구단주로 있는 FC 안도라 구장을 치아와 함께 방문해 깊은 애정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.

 

한편 과르디올라 감독과 피케는 2008년부터 2012년까지 스페인 FC 바르셀로나에서 감독과 선수로 함께 했습니다.

함께하는 동안 두 사람은 트레블을 포함해 라리가 우승 3번, 챔피언스리그 우승 2번 등 주요 대회에서 14번의 우승을 달성했습니다.

728x90
반응형

댓글